Client
NEXON Korea
Project
Space / Event Marketing / Interactive Content / Operation
22년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넥슨 피파온라인4 최초로 브랜드 체험관을 기획 운영하였습니다.
그동안 유저들이 온라인 게임에서 즐겼던 모든 것들을 오프라인화 하여 여의도 더현대 1층 공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피파온라인4 세계로 진입하는 게이트 터널 및 LED네온존, 실제 미니 축구 체험이 가능했던 풋볼 케이지, 월드컵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레드존 등 콘텐츠 체험 후
피파온라인4만의 굿즈들로 교환하여 더욱 많은 체험과 바이럴을 유도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