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Dongsuh
Project
Digital Marketing/ Contents / MD / Operation
2021년 동서식품의 카누 발매 10년을 맞이한 ‘KANU’ 패들 어플리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페셜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카누만의 감성이 담긴 캠핑 굿즈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패들 어플리케이션에 수집되는 패들 포인트 적립 수에 따라 밤켈, 콜맨, 베어본즈 등 8종의 캠핑 굿즈와 교환이 가능했고 컬쳐굿즈까지 연계한 캠페인으로 확장하였습니다.
2022년 카누 패들앱의 시즌2 캠페인으로 더욱 고도화되고 타켓팅된 캠페인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성공적이었던 시즌1의 캠핑 아이템들을 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카누만의 스페셜한 굿즈를 제작하였고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캠페인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