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BESPOKE
Project
MD / Content Marketing / Operation
삼성 BESPOKE 인덕션 신제품 출시에 맞춰 진행한 라면덕션 브랜드 굿즈 캠페인.
라면과도 적합한 인덕션 상품을 농심 라면들과 콜라보해서 진행하였습니다. 제품의 주요 POD (스캔쿡, 스캔쿡 간편 레시피, 듀얼링 대화구 등)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을 통해 바이럴을 진행하였으며 비스포크 인덕션 디자인을 활용하여, 농심 라면 5종이 포함되어 있는 럭키박스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벤트의 몰입도를 위해 화이트 티켓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추가 버즈를 확산시킬 수 있었습니다.